이어플러그

고1 여학생입니다.
제가 소리에 되게 민감하고 가족 한테서 나는 거의 모든 소리가 듣기 싫어요. 근데 지금 공부 책상이 거실에 동생2명과 같이 총 3개의 책상이 거실에 있어서 거실에서 공부를 하거든요. 그런데 제가 동생들한테서 나는 침넘기고 가끔 내는 크(흐)~ 하는 소리, 코 훌쩍거리는 소리, 책읽을때 책넘기는 소리, 손톱 물어뜯는 소리, 이에서 내는 쓰~하는 소리 등등 어느정도 소리를 내는게 아니라 너무 시끄럽게 반복적으로 소리를 내고, 하루도 빠짐없이 몇번씩 동생들이 싸우고, 동생들이 부모님이랑도 싸우고(또 맨날 갑자기 소리 지르는데 제가 엄청 잘놀라서 그럴때마다 저만 놀라고 체해요) 그래서 공부 하기도 싫은데 더 싫고 자꾸 체해요. 그래서 원래는 수학 공부할때 노래를 시끄럽게 듣고 하는데 이것도 한계가 있고, 국어는 조용하게 집중을 해야 해서 노래를 못들으니 소리가 아예 안들리는 이어플러그를 사고 싶어요!! 추천해주세요. 찾아보니깐 맥스랑 3M이 가장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 뭘사는게 나을까요????


☑️최고의 답변☑️

사실 병원에서 쓰는 게 웬만한 노이즈캔슬링보다 잘 되는데 구할 수 있으면 구해보시구요. 3m이 젤 대중적이긴 하죠. 귀마개는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수능날에도 엄청난 메리트거든요.

저도 님처럼 되게 예민한 사람인데 수능장 가면 진짜 별의별 소리 다 나요.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