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각 플러팅 고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제가 주변에서 계속 듣는 말이 있는데 제가 플러팅을을 친다는 거예요... 전 솔직히 플러팅 칠 생각도 없고 그냥 제 성격인데 주변에서 제가 무자각으로 플러팅 친다고 뭐라 뭐라 합니다... 전 그냥 아무 생각도 없고 그냥 제 성격인데... 고칠 방법은 없나요? 아는 사람이 자기한테 관심도 없으면서 왜 플러팅 치냐고 막 이러기도 하고 슬슬 약간 스트레스 받습니다.. 전 그냥 재 성격이라고 생각하는데 주변에서 약간 따지니까 좀 불편합니다..
제가 잘못된 건가요? 주변에서 넌 다른 사람한테도 그런 식으로 플러팅하냐. 마음 없으면 그런 식으로 대하지 마라.. 등등 좀 많이 들었습니다. 전 사람들 기분을 우선으로 생각해서 거의 맞춰주는 편입니다. 누가 장난치면 잘 받아주고 누가 심술이나 뭐 고민 털어도 그냥 가만히 듣거나 받아주고 그렇습니다. 몇 명은 그냥 착하고 배려 있는 거다 누구는 플러팅이다.. 고치는 방법 있나요?


☑️최고의 답변☑️

플러팅이 주변에서 문제가 되고 불편하다면, 주변 사람들과 대화할 때 조금 더 조심스럽게 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상대방의 기분을 고려하면서 대화하고, 자신이 플러팅으로 오해받지 않도록 신경 써보세요.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이 플러팅을 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당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