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영상 만들기

학교에서 주제를 정해서 영상을 만드는게 있어요.
저는 아빠가 소방관이셔서 주제를 화재로 정하고 모둠 애들끼리 내용 정해서 아빠께 출현을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아버지가 부탁하는건 웬만해선 다 해주시거든요?
그래서 아빠께 물어보지도 않고 내용이랑 주제룰 정했어요. 이부분은 제가 잘못한거 같아요.
제가 아빠께 출현 해달라고 계속 부탁을 했는데도 안된다고 영상을 저희끼리 만들어야 하는데 왜 자신보고 출현 해달라고 하냐 하시는거에요. 내용 정한거 선생님께 다 확인 받아서 영상 찍기만 하면 되는데 아빠가 출현 못한다고 하시니 당황스러워요.
조별과제여서 제가 갑자기 내용 바꿔야 한다고 하면 애들한테 욕 먹을것 같은데 아빠가 계속 안된다고 하셔서 너무 불안해요..
제가 모둠장이여서 약간 부담도 있는데 내용ㅇ을 바꿔야 한다고 말하기도 부담스러워요.
주제 정할 당시에 제 아빠가 소방관이라고 주제 화재로 하면 될것 같다고 아빠 출현하면 영상 만들기 쉬울것 같다고 하면서 당당하게 말했거든요.. 당당하게 말했는데 갑자기 제가 내용 바꾸자고 하면 모둠 애들도 짜증낼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요.
아 진짜 확 죽ㅇ어버리고 싶어요..
그냥 학교 안가고 싶고 아빠도 짜증나고..
제가 아빠한테 허락 안맡고 내용을 정해서 이 사단이 난거여서 아빠한테 짜증을 내면 안되지만 답답하고 짜증이나요..
어떻게 해야 하죠?..


☑️최고의 답변☑️

안타까운 상황이긴 하지만 아버님께서 소방관으로 출연하시는 영상에 어떤 파장이 직업적으로 커질지 모르는 일이기 때문에 그렇게 반응하실 수 있다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래서 지금 다른 방도를 생각해보시는것이 좋아보이네요. 주변의 소방소를 찾아가서 한번 인터뷰의 형식으로 가능한지 문의를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