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할때 편지 장문

(연락으로 하는것들에 큰 의미를 두지않음 행동파인 경우)

남자가 아무리 너무너무 좋아한 첫사랑이라할지라도
장문이나 편지를 안쓰는 경우도 있을까요?

좋아하는 마음이 꼭 편지나 장문으로 나타나는게 아닌건
알지만 ..


☑️최고의 답변☑️

네, 당연하죠.

진심으로 사랑하면 할 말이 많아지고 구구절절 장문이든 편지로 한 번 쯤은 해줄수 있는거 아니야?

이것도 질문자님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주변에 그런 남자애들 많던데요? 싶으신가요? 그럼 그런 남자를 만나셔서 편지 받으세요.

애초에 질문자님이 그 남자가 연락에 큰 의미 안두고 행동파라는걸 알면서도 이런걸 혼자 기대하고 바란다는건 굉장히 큰 이기심이고 욕심입니다.

예를 들어 질문자님이 화장에 큰 의미 안 두고 치마 별로 관심 없는거 그 남자가 아는데 그남자 본인이 잘 꾸미는 여자가 좋다면서 "넌 왜 화장 안해? 주변에 친구들 여친들 보니까 매번 화장도 열심히하고 옷도 원피스 입고 그러던데.. 여자들은 남자친구한테 잘보이고 싶으면 치마 입고 그런다던데.. 넌 나 별로 안 좋아해?" 이러는거 괜찮으세요??

이렇게 혼자 "그 남자가 나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내가 편지나 장문의 카톡을 한 번은 보내줄 수 있지 않나?"하면서 소설쓰고 혼자 상처받고 혼자 남자의 진심 의심하고 하지 마시고..

솔직하게 "이번 크리스마스에 선물도 좋지만 나는 너 손편지 받고 싶은데.. 나한테 편지 써줄 수 있어? 길면 길수록 너무 좋고~" 애교 좀 섞어서 대놓고 말하세요.

엎드려 절받기 같고 자존심 상하는 것 같으면 자기가 원하는거 말 한마디 못 꺼내는 주제에 혼자만의 로망, 혼자만의 환상을 남에게 일방적으로 투영하는거라도 멈춰주세요ㅠㅠ

상대에게 내가 원하는 것을 잘 요구하고 잘 받아낼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남자분도 내 여자친구가 원하는거 해주고 싶어합니다.

물론 동시에 질문자님도 상대방의 요구를 들어주셔야하고요.

잘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하시고 예쁜 사랑하세요.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