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민 재회바란다 ㅜㅜㅜㅜ

돌아가기엔 가망이 없겠지? 나는 18살이고 걔는 16살이야
피시방에서 걔가 내 인스타를 땄어 연락 하면서 지냈는데 이렇게 까지 신기할 수 있나 할 만큼 겹치는것도 많고 서로 집 또한 엄청 가까웠어 그러다가 내가 고백을 해서 사귀게 된거고 남자친구가 자존감이 많이 낮아 누나가 왜 나같은 사람을 좋아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면서 이별을 고한적이 있었거든 그래서 재결합을 몇번 했어 그러고 잘 만나고 있었는데 내가 사촌오빠를 만난 날이 있었어 근데 걔가 사촌오빠랑 내 전남친이랑 차가 똑같단 이유로 오해를 한거야 단단히 오해를 했는지 이별을 고하고 날 차단 했더라 그래서 난 해명도 못했어 해명이라곤 내 친구 통해서 걔한테 할말있다고 차단 풀어달라고 해서 조금 이야기 한 정도야 그리고 걔가 그러더라
우리 다신 보지말자고 누난 행복하지말라고 그래서 내가 그랬어 너가 행복하지 말라고 했으니 행복하지 않겠다고 근데 오해라고 그렇게 이야기 했는데 결국 돌아온건 또 차단 이었어 몇달이 지났는데도 못 잊겠다 걔 붙잡고 싶은데 이야기 들어보면 너무 잘 살고 있는거 같아 가망 없겠지?
혹시나 이거 보면 연락ㅎㅐ줘


☑️최고의 답변☑️

연애는 정말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죠. 상대방과의 오해나 갈등은 언제나 힘든 문제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서로 솔직하게 소통하고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려 노력하는 것이에요.

당신의 전 남자친구가 자존감이 낮아서 자신을 사랑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에요. 하지만 그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를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상대방이 다시 만나지 말자고 한다면 그의 마음을 존중해야 해요. 상대방의 결정을 존중하고 그에게 좋은 일만을 바라는 마음을 갖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에요.

때로는 상대방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보다는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어요. 이별은 아픈 일이지만, 상대방의 결정을 존중하고 이를 받아들이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에요.

당신은 아직 어리지만, 이런 경험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자랄 수 있을 거에요. 미래에는 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힘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