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너무 어렵고 잘모르겠네요

썸이였는데 차였습니다. 저 저번주 토요일에 안좋게 차인건 아니고요. 전교회장인데 지금 너무 힘들고 책임질게 많아서 지금은 연애 할 마음이 없는거 같다고
하는데 사실 자신도 자기의 마음을 잘 모르겠다고
하면서 미안해 이러고 차였어요. 안좋게 말 하면
일방적으로 까였습니당..
그리고 제가 인스타 스토리를 많이 올렸어요 썸에 대한건 아니고 그냥 웃긴 릴스, 제 스토리가 많이 올라와서 그런가? 월요일날 보니깐 차단 당해있더라고요..
근데 카톡이랑 전화는 차단을 안한....

쨋든 그러고 몇일전에 제 친한 친구가
"야 나 얘가 친친에 실수로 넣었는데 염탐하는 느낌드는데 친친 빼달라고 대신 말 해줘"

라고 말 하는 바람에 제가 차였지만 용기를 내서 카톡도 차단 당할 각오로 카톡을 보냈습니다.
근데 읽었더라고요? 제가 보낸 카톡 읽고 답은 안보내줬는데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진짜 친친에서 빼줬더라고요 제 말을 본거겠죠 근데 또 카톡 차단을 안했어요 아니면 차단 하는 방법을 모르는건가...? 생각을 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자기가 진짜 싫은 사람은 인터넷에 카톡차단 하는 법 이렇게 치면서까지 차단할거 같거든요 또 카톡 올 까봐 진짜 어렵고 모르겠네요... INFP랑 ISFP 둘다 나온다고 합니다.

그냥 저는 왜 차단을 한건지 궁금해요 알려주실 분...

tmi: 원래 시험 끝나고 영화보러 가자 했는데 몇일전에 학교에 헌혈차가 와서 헌혈하면 영화 쿠폰 줬는데
그거 핑계로 한번 톡 보내볼까요. 시험 끝나고 보낼거에요.

ex)안녕 시험전에 보내면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을까봐 지금 보내.. 알지 모르겠지만 저번에 우리학교에 헌혈차 왔거든? 그래서 헌혈을 했는데 영화 쿠폰 받아서 같이 영화보러 갈래?

예시에서 고칠 부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최고의 답변☑️

혹시 거절 당하더라도 용기내서 보내보세요

안하고 후회하는것보단 낫습니다ㅡ

예시 ㅡ그대로 보내도 좋아요

원하는대로 잘 되길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