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친구만나는게 싫어요

남자친구랑 사이좋다가도 친구 만나러간다고하면 너무 섭섭하고
못만나러가게해요 전 미짜이고 남자친구는 한살 연상 성인인데
남자친구 친구가 남자친구한테 클럽가자고 말하고 남자들끼리 술마시는데 자기 여자친구랑 여자친구 친구들까지 데리고왔어요 당연히 제남자친구는 그 자리를 다 피했어요 친구만난다고 하면 너무 화가나서 눈물나고 애정결핍같아요 저만봤으면좋겟고 저랑만 만나면 좋겠어요 못만나게햇엇는데 저 몰래 타지가서 친구들만낫더라고요 제가 너무 통제하니까 숨이막혀서 거짓말햇다고 사과햇는데 앞으로도 친구들이랑 만나게하고싶지않아요 친구들두 너무 꼴뵈기싫고 이런 문제때문에 자주 싸우는게 어쩌죠


☑️최고의 답변☑️

일단 건전한 연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전문적인 상담사는 아닙니다만, 제3자 입장에서 보기에는 남자친구가 '구속'이라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 답변이 속상하게 느껴지시더라도 본인을 위한 말이라 생각하고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적당한 투정이나, 바램을 조심히 말하는 것은 좋겠지만 친구 만나러 가는 것도 계속해서 간섭하고 하면 사랑이 금방 식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질문자분이 계속해서 이 사랑을 지속하고 싶으시다면, 너무 많은 간섭은 하지 않고 어느 정도 용인해주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정 힘드시다면, 질문자님도 본인의 친구들을 만나러 다니시고, 이런저런 고충을 터놓을 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마련해보세요. 마음이 한결 편해지실 겁니다.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