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짐을안돌려주는데요

혼인신고만한지 2년정두됫고 딸아이9개월된아이한명있습니다
혼인신고도 제민증가서 혼자 해오구 연애때도 의처증으로 다툼도심햇고 폭력도잇엇고요 혼인신고한후 살인전과잇엇다나중에들엇습니다 혼인신고전엔 다퉈서폭력이런것만잇다거짓말이엇고요 재산도 자기는받을꺼잇다이래노코 가족들이전부 게를 신고하거나 번호바꾸고 상종을안할라함니다..도움줄시부모도없어서 병원비도 다저희엄마가내시구부담햇어요..폭력으로신고하면쌍방이라고자기도신고하겟다해서 경찰서를에땜에 한두번이렇케처음가보고요 각서도써봣지만 단한개라도지키는게없구요...
혼인신고하고 애기나면 달라지겟지 생각햇는데 ㅠ 양육을아에안함니다 국민건강보험도 몇백가량 밀려잇는거나중에알앗고요 일을아에안나감니다 일주일에 두번?많이가면 4일?
국가에서나오는 아기돈빌려달라하고 그거생활비로쓰게하고 모잘라면 제핸드폰 소액으로 생활해왓고요...문제가 애기엄마한테맞기고 친구만나러간다 예기하구 나갓다오면 비번읗매일 바꾸고 집을못들어오게하고 제물건은 몰래 당근에다 팜니다...그러고 맨날 제가엄마집가잇음 술취해서 음주로찾아옴니다 애기보겟다고 여태 애기분유 기저귀값이나 물건 저희엄마와 제가냇고 분유사야덴다고하면 비싸다고 한개씩사는사람이 애기보고싶다고오면낮에오지 어트케밤늦은새벽에 장모집을두드리고 ...애기앞에서 욕하고 소리질러서 애기도울리고요 ...애기자라는환경에도 안좋코 이혼생각중임니다...지금 제짐을 달라면 안주는상황이구요 옷한벌로나왓고 친정에잇는제짐을다옮겨나서 옷이든생활용품도아에없습니다 필요할때마다 맨날 사기도 그렇코 경찰분들한테 에기해도 남편이폭력쓰는거는 막아줄수잇는데 집못들어가게하면 어쩔수없다고 몰래파는거만 민사로 신고하시라 이런상횡이거든요 ㅠ같이살앗던집이고 제민증주소도그집으로전입해논상황이구 변호사분은문따고들어가두덴다하고 경찰은 문제될수잇다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못해서요 가만히잇음 자꾸애기용품이랑제꺼 팔고 자기집에잇으니깐자기소유라고 이러는데 제짐만찾고싶은데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최고의 답변☑️

자기집은문따고 들어가도됩니다.

이혼신청해서 위자료하고 손해ㅐ상까지 청구하세요.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